본문 바로가기

10

밍키

요즘에 밍키가 좋아서... ///

지애인 이기라고 열씸히 응원하는거보소

내조의여왕인줄;


ㅋㅋㅋㅋㅋ 텀블러에서 찾았는뎈ㅋㅋㅋㅋㅋㅋ

너무 적절하쟈나 ㅍvㅍ

이런거 좋다 막 기범이는 암것도 모르고 민호는 조용히 뒤에서 막 지켜주고 하악

오드 앨범때 기범이 교정기 낀거 보고 생각한 썰인데

기범이는 막 엄청 마르고 뱅글이안경+교정기 = 천재라 애들이랑 못어울리는 애 임. 엄청 예민해서 다른애들도 웬만해서 안건드림. 근데 운동부 키고 크고 얼굴도 잘생기고 막 어쨋든 그런 민호가 기범이가 막 신경쓰이고 친구해주고 싶음. 근데 지가 놀고다니는 애들때문에 못친해짐 퓨__퓨 그러다가 어떤 중딩 애새끼들이 집에가는 기범이 괴롭히는거 보고 몰래 뒤에서 애들 팸. 한번만 더 건드리면 디진다고. 근데 동네에서 꾀 유명한 민호를 중딩들이 알아보고 막 이상한 기범이 쉴드치고 다닌다고 소문냄. 막 그런 개같은 스토리 (찡끗)